메뉴 건너뛰기

본문시작

날짜별 영화 업데이트 현황

화이트데이 부서진 결계 The Labyrinth.2021.1080p.FHDRip.H264.AAC-NonDRM
토렌트 화이트데이 부서진 결계 The Labyrinth.2021.1080p.FHDRip.H264.AAC-NonDRM.mp4
크기 1.89 GB
마그넷 마그넷 열기
다운로드
다운로드
  1. 화이트데이 부서진 결계 The Labyrinth.2021.1080p.FHDRip.H264.AAC-NonDRM.mp4 1.89 GB
스포츠중계 맞고게임 바둑이게임 자막다운로드

화이트데이 부서진 결계 The Labyrinth.2021.1080p.FHDRip.H264.AAC-NonDRM

 

 

원작 팬으로서 사전에 공개된 정보와 예고편만 보고 욕 오지게 박으려고 보러 갔습니다. 무슨 애니마냥 캐릭터 설명이 나오는 거 보고 코웃음쳤는데 보면 볼수록 생각보다는 나쁘지 않아서 기분이 묘하네요. 간단히 소감 남겨보겠습니다.

 

1. 가장 논란이 되었을만한 부분인 캐릭터 설정 변경은 나름대로 납득이 갑니다. 원작을 해본 사람들이야 대충 알아보겠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서 각색이 들어갔다고 봅니다.

 

2. 배우들이 비중에 걸맞은 괜찮은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생각합니다. 장광 배우님은 솔직히 앉아서 잘 쉬다 가신 것 같긴 한데 연기야 아쉬운 소리 나올 분은 아니니까... 조연으로 나온 일진 무리들도 괜찮았어요. 거진 처음 보는 분들인데 연극 배우분들인가요?

 

3. 변경된 설정 외에는 원작을 반영하려고 노력한 흔적이 보입니다. 팬이라면 알아볼 수 있는 작은 디테일에도 신경 많이 썼어요. 교장실 CCTV라던가 환풍구 씬 같은 거요. 이원술 씨가 자문으로 참여했다고 들었는데 이만하면 신경 많이 쓰신 것 같습니다.

 

4. 원작에서 가장 매력적인 캐릭터 중 하나인 수위의 비중이 NPC 1 수준으로 너무 적은데 뭐 일단은 그냥 넘어가겠습니다.

 

5. 사운드가 너무 안 좋습니다. 특히나 귀신 목소리는 한 80%는 못 알아들었어요.

 

6. 사전 설명이 좀 부족한 감이 있어서 이해 안 가는 장면도 적잖이 있었습니다. 음성 변조라도 안 했으면 설명이라도 알아듣겠는데 좀 아쉽습니다.

 

7. 내용을 대강 알아서 그런지 공포 영화 치고는 별로 안 무서웠습니다.

 

8. 솔직한 말로 영화관에서 볼만한 퀄리티는 아닙니다. 차라리 두어 편 정도 분량의 웹드라마로 제작을 했으면 괜찮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감독판이 나오거나 하진 않겠죠 이거?

 

결론 : 아쉽긴 하지만 처음 생각보단 나쁘지 않아요. 평점에 6점 정도 주려다가 원작에 대한 의리로 1점 더 얹었습니다. 개인적으론 1점짜리는 아니라 생각됩니다. 분량과 사운드가 가장 아쉬웠지만 한 번쯤 볼만한 영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