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시작

날짜별 영화 업데이트 현황

델타보이즈 Delta Boys, 2016 NonDRM_[FHD]
토렌트 델타보이즈_NonDRM_[FHD].mp4
크기 4.58 GB
마그넷 마그넷 열기
다운로드
다운로드
  1. 델타보이즈_NonDRM_[FHD].mp4 4.58 GB
스포츠중계 맞고게임 바둑이게임 자막다운로드

델타보이즈 Delta Boys, 2016 NonDRM_[FHD]

 

 

기본적으로 정해진 대사 없이 순간 순간의 애드립으로 영화를 이끌어가며 감독과 배우들의 실제 삶을 녹여냈고 각자의 능력을 한껏 드러냈다

시간적인 제약과 애드립을 살리기 위해 대부분의 장면들은 롱테이크로 촬영되었고 따로 촬영감독이 없어 화면은 거진다 고정되어 있다.

조명 또한 밤에는 형광등 두개로 해결했다고 한다.

공장씬은 백승환 배우님이 실제 일했던 아는 형님 공장을 빌려서 하루만에 촬영했다고 한다.

촬영과 끼니를 같이 해결하기위해 먹는 장면들이 많이 들어갔고 장소 섭외등의 촬영문제들은 이웅빈(극중예건) 배우님의 여자친구분(...)께서 해결하셨다고 한다.

마지막 장면의 감동을 극대화 하기 위해 ost를 일체 넣지 않았고 실제 저작권료를 낼 돈도 없었다고 한다.

그리고 마지막 장면은 느낌을 살리기 위해 원테이크로 촬영 되었으며 보신분은 아시겠지만 생각보다 못하고 실수도 많다...

-

분명 이 외에도 많은 현실적인 제약들이 있었을 것이고 일반적으로 생각했을때 불완전한 부분들이 정말 많았을 것이다. 허나 이런 것들을 한데 모아 정말이지 완벽에 근접한 결과물을 만들어냈다.

게다가 열정으로 다 되지 않는다는 내용을 담은 영화를 열정으로 만들어 내면서 역설적인 지점을 만들어내고 큰 감정의 동요를 불러일으켰던 것 같다.

-

명동 cgv에서 라이브러리톡을 하던 그날에도 백승환 배우님은 오전에 트럭을 몰다 오셨다고하고 윤지혜 배우님은 요가강사 일을 하다가 오셨다고 한다. 또한 고봉수 감독님도 9일의 영화촬영이 마치자마자 다시 돈을 벌기위한 생활전선에 뛰어들었다고 한다.(그로인한 공허감도 마지막장면에 많이 녹아있다) 각자의 상황들이 정말 영화에 잘 녹아있다는 느낌이 들었고.. 정말 흥행 많이 되서 돈 많이 버셨으면 좋겠다... 부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