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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영화의 할리우드 리메이크작들이 매번 실망스러운 결과를 낳았습니다. 할리우드의 자본력으로 국내에서 화제가 된 '올드보이', '시월애', '사시걸', '장화', '홍련' 등 작품들은 색깔이 좋아졌지만, 상업주의로 인해 독특한 감성과 완성도가 낮은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이 결과는 소재를 가져오지만 감정을 살리지 않음으로써 원작의 힘을 절반으로 줄인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런데 이 작품이 좀 예상치 못한 작품입니다. 한국 공포영화 '거울 속의'의 리메이크작은 한국영화를 꽤 성공적으로 리메이크한 작품입니다.

 

원래의 '거울 속의'의 경우 아이디어 측면에서는 훌륭했습니다. 그러나 편집점 문제로 콘텐츠 개발이 부진해 소재와 콘텐츠에 비해 관객들의 가슴 아픈 심정이 약했습니다. 즉 약점을 보완했다면 좋은 작품으로 만들어졌을 것입니다. 거울은 원래 작품에서 이러한 약점을 완벽하게 보완합니다. 이 콘텐츠는 할리우드 상업주의 시스템에 맞춰 관객이 더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조직되었습니다. 전 형사 벤은 우연히 동료를 죽이고, 충격으로 인해 직장을 잃고 가족과 떨어져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벤은 다시 일어서기 위해 야간 감시를 시작합니다. 하지만 그가 야간 경비원이었던 건물은 과거 화재로 소실된 백화점 건물입니다. 벤은 지하에서 깨끗한 큰 거울을 발견하고 이상한 경험을 했습니다. 그리고 죽음의 그림자가 벤에게옵니다.

 

거울은 신비와 슬래셔의 좋은 조합으로, 당신에게 꽤 겁을줍니다. 이 작품에서 '살인의 대상'으로 묘사되는 것은 '미러'"라고 설명했습니다. 거울이 살인을 반영한다는 두려움은 가장 흔한 물질을 통해 두려움을 불러 일으킨다는 점에서 상당히 효과적입니다. ( "빛의 외침"의 경우,이 영화는 "불에서 벗어나라"는 일반적인 일상적인 주제를 통해 극단적인 공포를 불러 일으 킵니다.)이 작품은 "거울에 의해 저질러진 살인"의 신비한 요소에서 두려움을 두 배로 증가시키는 또 다른 장치를 추가합니다. "슬래셔입니다. 첫 장면부터 거울 속의 남자는 칼로 목을 베고, 꽤 잔인합니다. 특히 벤의 동생이 욕조에서 죽으면 욕조에서 입을 찢고 죽어가는 거울 속의 여동생의 극단적인 잔인 함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신비한 요소로만 지루할 수 있는 작품에 즐거움의 요소를 제공합니다.

 

공포 영화 산업의 지각 변화를 "초월"로 가져온 알렉산더 아야 감독의 초기 작품과 마찬가지로 공포와 잔인 함의 색상이 상당합니다. 또한 원래의 "거울 속으로"는 재료의 매력을 잘 포착합니다. 공포의 장르는 SF와 완전히 반대되는 것입니다. SF는 우리가 기대하지 않았던 세계를 더 넓은 상상력으로 보여줌으로써 즐거움을 불러 일으키지만, 두려움은 가장 일상적인 부분에서 두려움을 가져와 즐거움을 불러 일으 킵니다. 매일 아침 거울에 비친 자살을 합니다. 거울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죽을 것입니다.이 일반적인 물질에 대한 두려움은 혐오스럽습니다.